무려 2년 후 재구매인 제품! 제가 이제품을 애용하는 이유는 진짜 가볍고, 가지고다니기 간편해서인데요. 아기도 너무 좋아하고, 디자인도 나름 귀여운 완전 가성비 제품이랍니다. 2년 지났는데도 4천원 정도밖에 인상되지 않았더라고요.
2년전에는 우비 s사이즈, 신발 150사이즈로 구매했었거든요(당시 3살, 20개월정도, 키는 기억이 잘 안나지만 85정도 되었을거같고요, 몸무게는 아마 12키로) 우비가 s사이즈인데도 생각보다 커서 최근까지 잘 입혔고 신발은 최근보니 너무 작아졌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구입할땐 우비 m사이즈, 신발 170사이즈로 구매했어요.(현재 5살, 43개월, 키95, 몸무게 14키로). 평소 신발은 150~160신지만 장화는 좀더 크게 구매해야 맞더라고요.
진짜 가볍고 이가격에 우비파우치까지 준답니다. 가벼워서 여행이든 어디든 잘가지고 다녔어요. 어린이집, 유치원에도 잘입고신고 다녔고요.
우비는 역시 상세사이즈 느낌보다 생각보다 큰 느낌이에요. 이것도 잘입히고 다닐것같아요. 앗! 근데 2년 입힐거생각해서 L사이즈로 살걸 약간 후회되었어요.ㅠ 1년밖에 못 입힐것 같기도 하고요. 굉장히 가볍고 얇은데 모자가 앞까지 튀어나와있어서 비를 잘 막아주고요, 단추도 목까지 올라와서 우비기능에 충실하답니다. 막 고급진 느낌은 아니지만 저는 장화랑 우비는 가벼운게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가벼워서 외투입고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지만 여름에 보온을 생각하신다면 그리 따뜻한 편은 아니랍니다.
뒷면으로 봐도 너무 귀여운 우비. 좀더크면 신발 190사이즈에 다른 디자인으로 하나 더 구매하고 싶을 정도에요. 정말 2년동안 뽕뽑은 제품. 또 한 2년 잘 써보렵니다. 아! 우산도 세트로 나오면 진짜 좋겠어요.
장점: 가성비 대박, 너무 가벼움
단점: 가벼워서 보온은 글쎄
댓글